| 연수 내용 | 현장 교사의 게임에 대한 인식개선 변화 및 학생의 자발적 활동과 학습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긍정적인 교육 환경 개선, 공교육 교사들의 교육용 게임콘텐츠 이용 편의성 및 활용도 제고
본 과정은 교육용 게임콘텐츠를 활용한 디지털 교육에 관한 내용으로 현행 교육 환경에서 필요로 하는 교수방법 및 수업 설계 방안과 관련 자료를 제공하여 초등교육 현장에서 즉시 적용 가능한 수업자료를 제공합니다. ※ ‘지스쿨’(https://gschool.kocca.kr) 사이트에서 좀 더 다양한 게임 활용 교육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이수 기준 | 진도율(100점), = 총점 100점(이수 기준 점수: 90점 이상) |
| 이수기간 | 2025.10.16 ~ 9999.12.31 |
| 차시 | 학습주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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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도덕시간(1)
2.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도덕시간(2)
3.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사회시간(1)
4.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사회시간(2)
5.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영어시간(1)
6.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영어시간(2)
7.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수학시간(1)
8.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수학시간(2)
9.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수학시간(3)
10.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과학시간(1)
11.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과학시간(2)
12.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실과시간
13.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진로 학습
14.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다문화 학습
15.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민주시민 학습
16.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독도 학습
17.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인성 학습
18.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인권 학습(1)
19.
게임으로 공부하는 즐거운 인권 학습(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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