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메뉴

단체수강신청

학교별 단체신청 접수 및 단체신청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신청
  • 단체수강신청
    • 접수 중인 과정
    • 단체수강신청
    • 무통장 입금 안내
    • 영수증 발급
    • 수강신청 취소

단체수강신청 절차 안내

01. 단체수강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

아래 단체수강신청서를 내려받아
대표 선생님이 일괄 작성해 주세요.
(모든 선생님들의 ID를 신청서에 필히 입력)

학교별 단체수강신청서.xls

02. 단체수강신청서 이메일 접수

작성한 단체수강신청서를
연수원 담당자의 이메일로 발송해 주세요.

E-mail : tcampus@ginue.ac.kr

03. 단체수강신청 승인 완료

단체수강신청서가 접수되면 단체수강 관련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 행정실 - 결제 관련 안내
· 개별교사 - 수강 관련 안내

단체수강신청 결제

• 접수된 단체수강신청의 결제를 위한 등록 코드를 대표 선생님 또는 행정실 담당자의 이메일과 문자로 전송해 드립니다.

  • 확인

* 문자 및 이메일로 발급받은 등록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