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수 내용 | 현장 교사의 게임에 대한 인식개선 변화 및 게임을 활용한 학생들의 자발적 학습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긍정적인 수업 환경 개선
본 과정은 변화하는 디지털 교육 시대에 디지털 교육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고 게임 요소를 활용한 교육을 필요로 하는 학교 현장에 다양한 교수 방법 및 수업 설계 방안과 활용 사례를 제시합니다. ※ ‘지스쿨’(https://gschool.kocca.kr) 사이트에서 좀 더 다양한 게임 활용 교육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이수 기준 | 진도율(100점), = 총점 100점(이수 기준 점수: 90점 이상) |
| 이수기간 | 2025.10.16 ~ 9999.12.31 |